인 사 말 씀
  회 사 소 개
  주 요 사 업
  조 직 도
  후 원 동 참
  메 시 지
  개인보호정책
 
 

귀의 삼보하옵고

포교넷을 방문해 주신 네티즌 여러분 환영합니다.
불교대중화와 인터넷을 통하여 부처님 법을 전하는 불법홍포의 서원으로 미력하나마 불교포탈 포교넷을 3년여간의 자료수집 등을 위한 준비기간을 거쳐 첫선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정보화 시대를 맞아 교계의 여러 단체와 뜻 있는 불자들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인터넷을 통해 부처님의 가르침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타종교에 비해 활성화가 되지 못하고 있는 점은 무척 아쉬웠습니다. 이제는 인식의 전환과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계기를 마련하여야 할 것입니다.

포교넷은 가치 있는 정보를 발굴하여 정보의 결집과 공유를 이루어 내고, 신속한 정보전달을 소중한 불사라고 생각하며, 사부대중께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할 것입니다.

특히 초발심자들이 보다 쉽게 부처님의 가르침에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교계 단체와 사찰, 불자들의 온라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홈페이지와 카페, 이메일 공간 등을 제공함은 물론, 전자상거래(쇼핑몰)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불자기업의 경제활동을 지원하게 될 것입니다.

하오나 부처님의 가르침에 오히려 누를 끼치지 않을까 두려운 마음 금할 길 없습니다. 대덕스님과 사부대중의 많은 관심과 조언 바라옵고, 항상 부처님의 자비광명이 함께 하여 맑고 향기로운 날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포교넷이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여러 대덕스님과 법우님들께 다시한번 손모아 감사를 드립니다. 어떠한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도록 힘과 용기를 실어 주십시오.

성불하십시오
불기 2547년 가을날

불교포탈 포교넷 대표사원 불심행(佛心行) 손모음

 

 
 
Copyright 2002 ⓒpokyo.kr ALL Reserved.

E-mail : webmaster@pokyo.kr 광고 및 사업제휴, 포교넷 소개, 개인보호정책